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행복

[💜부산 해운대 맛집] 아마도 올레! 문어전골~ 제주도 향기 물씬나는 맛집.

 

 
반갑습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유쏘밍입니다.

제주도 향기가 물씬나는 맛집을 다녀왔어요.
부산 해운대 중동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여기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이예요.


인테리어가 아늑해요.
좌식인듯 입식인 곳이예요.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요.


메뉴판이예요.
저는 전골만 먹어봤어요.
다른것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전골은 문어,오리고기/ 문어,돼지고기
선택 가능해요.
저는 몸보신하려고 문어와 오리고기를 선택하였어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깔끔하죠?
맛도 있었어요.
본 요리가 나오기전에 다 먹어버리기!!


캬 사진으로만 봐도 시원한 국물이 느껴지네요.
전골이라 그런지 처음엔 간이 간간하고 담백하고
끓일수록 걸쭉하고 진한맛이 났어요.
문어는 오동통통 부드러웠어요.


전골에 빼놓을수없었어요..
제주니까 ~ 한라산으로^^
다음 방문때는 우도 땅콩 막걸리! 너로 정했다!


전골 시키면 사리도 나옵니다. 포함!
따로 안시켜도 됩니다. 부족하면 시키세요.


저는 전골에 흰밥먹고 싶어서.. 공기밥 시켰어요.
탄수화물 중독....😆
볶음밥도 가능합니다.


문어와 오리고기를 어느정도 먹고나서
(먹는다고 안찍었나봅니다 사진이 없어요)
라면사리를 넣습니다! ㅎㅎ
호로록~~


"해운대 맛집"

아마도올레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357번길 2
중동역7번 출구에서295m

 

유쏘밍의 보라도리
usom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