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행복

[💜부산 센텀 맛집] 오늘은 뭐먹지? 1인샤브 제일제면소!

안녕하세요^^!
포근하고 따뜻한 유쏘밍입니다.


오늘은 뭐먹지?
항상 하는 고민인거 같아요.
고민끝에 센텀시티 홈플러스 안에 있는
제일제면소를 가기로 했어요.


제일제면소!
코로나로 인해 열체크와 QR코드 입력해야합니다.
그리고 샤브샤브 선택했어요.


- 이용가격 -
1인샤브A (쇠고기 80g) 9,900원
1인샤브B (쇠고기 120g) 10,900원
1인샤브C (쇠고기 150g) 11,900원

소고기의 차이에 따라 나뉘는데
저는 중간사이즈로?!
B세트로 주문했어요.


추가 메뉴도 있어요.


육수를 부어줍니다.
냄비의 반정도 부우면 된다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ON을 눌려주면 켜집니다.
🔽 온도를 내리고
🔼 온도를 올리면 됩니다.


식전메뉴 쇠고기샐러드입니다.
땅콩소스라 달달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여기서 직원분이 음식을 줍니다.
신기해요^^


참깨소스와 칠리소스 준비완료.


푸짐하죠??!!
소고기 + 모듬채소(청경채, 배추, 숙주나물, 무, 대파, 단호박) + 유부 + 어묵 + 왕교자


무와 대파를 넣어서 육수를 우려내려했어요.
1인샤브라 각자 드시고 싶은대로 드시면 됩니다.


야삭야삭한 숙주나물과
야들야들한 청경채와 배추 맛있어요.


고기는 진리입니다.


땡초, 다대기, 마늘도 준비되어있어서
기호에 따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샤브샤브를 드시면
우동면을 넣어줍니다.
탱글탱글 쫄깃쫄깃해요.
제일제면소? 라서 그런가
면이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많이 끓여도 뿔지가 않아요.
샤브샤브는 먹다보면 그냥 다 넣어서
후루룩 먹게 된다능!!


하이라이트!!
죽을 만들어 먹어야죠~~~~


죽 만들어 드실때도
개취 존중!
본연의 맛을 느끼고싶으면
아무것도 안넣고 죽만드시면 됩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만두를 으깨서 넣으셔도 되고~
단호박 넣으셔도 됩니다.


캬~ 날계란까지 넣어주면 끝이에요.


바닥까지 싹싹~~
다행이 냄비에 구멍은 안났어요 ㅎㅎ

소고기 + 모듬채소 + 유부 + 어묵 + 왕교자
+ 우동면 + 죽 구성으로 알차게 되어있어요.

제일제면소 센텀시티홈플러스점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6 홈플러스센템시티점

매일 11:30 ~ 21:30


참고로
제일제면소가 cj계열이라
cj one 포인트 적립가능합니다.

1인샤브
실속있고 가성비 좋은!
든든하고 잘~먹었다는 소리가
나오는 한끼였습니다.

코로나로 개인 위생에 신경 많이 쓰일텐데
1인 샤브라 불편함없이
깔끔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쏘밍의 보라도리
usom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