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행복

[💜속초 닭강정 맛집] 속초 중앙시장 만석 닭강정 순살 핫끈한맛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용.
포근하고 따뜻한 유쏘밍입니다.

속초운용이형님~~이 생각나는 속초!
속초에 유명한 먹거리를
검색해 봤어요.

그 중에 하나
'만석 닭강정'


속초 중앙 시장
구경 할 것도 많고 재밌어요~ㅎ
맛있는 것도 많고 눈이 돌아 갑니다.

사람들 손에 만석 닭강정이 하나씩
여섯박스 사가는 사람도 봤어요.


운이 좋은 것 같아요.
앞에 2팀 있어서 그나마 덜 기다렸어요.
그 뒤로 대기줄이 어마어마하게 길게 있었어요.
한 20분정도 기다렸어요.

맛있는걸 먹을려면
기다려야 되나봐요.😭


정감있는 이름이네요.
만석 닭강정

만석 닭강정 말고도
타 브랜드 닭강정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서치서치하여 만석 닭강정 선택😊


메뉴는
간단하게 있어요.
뼈와 순살 중에 정하고
보통맛 할지 핫끈한맛 할지
정합니다.
후라이드도 있어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기에
순살 핫끈한맛으로!
핫끈이란 단어도 새롭게 들리네요.ㅎㅎ


구멍 숭숭 뚫려있는 박스
특허 신청 한 박스더라고요.
눅눅하지 않게 하려고 구멍을 내어
바람이 통하게 박스를 만들었네요.
대박👍


포장 이쁘게 해주네요 ㅎㅎ

닭강정을 받으신 후 뚜껑을 열어주세요.
누르지 마세요.
뚜껑이 열려 있도록 제작된 상자입니다.
김이 서리면 눅눅해 질 수 있습니다.
택배로 보내는 상품은 조리 후
충분히 열을 빼고 난 후에 포장되어 보내집니다.
닭강정은 식은 후가 더 맛있습니다.
만석 닭강정은 국내산 냉장육 만을 사용합니다.


윤기 자르르😍

핫끈한 맛이라 매워요.
고추가 잘게 잘라져 있는데
같이 먹게 되면 더 매워요.
살은 닭가슴살인데 부드러워요.

껍질이 빠삭빠삭하고
튀김에서 카레맛도 살짝 느껴졌어요.
양념이 맛있네요.
물엿도 심하지 않고 적당히 끈적 달달합니다.
식어도 맛있어요.

속초 한번 더 가게 되면
또 찾을 것 같아요.
택배도 된다고 하니 세상 편해졌습니다.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매일 09:00 - 20:00

이상
속초닭강정
속초 만석닭강정
순살 핫끈한 맛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쏘밍의 보라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