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행복

[💜울산 맛집] 저수지 휴게실 율리 매운 수제비 맛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포근하고 따뜻한 유쏘밍입니다.

추운 날씨 따끈따끈 국물은 최고예요.
매콤 얼큰한
매운수제비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수지 휴게실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습니다.

보통 1시간 대기도 기본인데..
유명해서 사람이 많아요.
대기할 때는 메뉴를 먼저 시키고
얼마나 걸리는지 말해줍니다.

저는 토욜 오전10시에 갔는데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메뉴판입니다.
주메뉴는 매운수제비

특이점은 산초, 방아가 들어갑니다.
산초랑 방어는 추어탕,매운탕에 들어가는데요.
싸하고 매콤 얼큰한맛이 나고
독특한 향이 나는 향신료입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이나 어린이는
일반 수제비, 칼국수, 검은콩국수도 있어요.


매운수제비 2, 만두 1

기다리는데 30분 걸렸어요.
수제비는 만드는데 오래 걸린다고 되어 있어요.
배고플 때 기다리는건 너무 힘들어요.
극한의 상황ㅎㅎ


얇고 쫀득쫀득한 수제비예요.
감자와 느타리버섯이 들어있고요.
초록색은 방아잎이예요.

씁씁 거리며 매워 하면서도
중독성이 있어 계속 먹게 됩니다.

산초, 방아 도전하세요!!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공기밥으로 마무리^^!


매운 맛을 잡아 주는 만두예요.
저는 매운수제비와 같이 달라고 했어요.
같이 먹을려고..ㅎ
만두는 감자피라 쫀득합니다.


다먹고 나오니~ 멋진 풍경이 딱!
저수지가 있어서 걷기 좋아요.
소화도 되고 운치도 있고
좋았습니다.


저수지 휴게실

* 월요일휴무(공휴일인 경우 화요일 휴무)

* 영업시간 : 10:00 ~ 19:15(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주소 : 울산 울주군 청량읍 상보두현길 53



이상
알싸 매콤 얼큰 중독
매운수제비 맛집
다녀 온 후기였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쏘밍의 보라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