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행복

[💜창녕 맛집] 도천 진짜 순대 다녀왔습니다.

반갑습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유쏘밍입니다^^!

순대를 좋아해서
찾아 본 맛집
도천진짜순대
포스팅이 많아 찾아보니
호불호가 갈리는 맛집이였어요.

도천 진짜 순대!!


외관이 깨끗하네요.
창업 업종전환 현수막이 걸려있어요.ㅎ



맞은편에는 고객쉼터가 있습니다.
옛날엔 여기서 장사 하셨던곳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도착하니 대기하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기다렸어요.ㅎ
그리고 쉼터 옆엔 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메뉴판
저는 어느것도 놓치고 싶지 않아
순대전골 2인분과 모듬순대 소짜로
주문!!


모듬순대가 먼저 나왔어요.
왕순대, 소창순대, 김말이순대, 내장입니다.

왕순대 : 돼지막창으로 만듬
(왕순대가 진짜 순대라고 할 수 있다고 함)
소창순대 : 곱창으로 만듬
김말이순대 : 소창순대에 김을 말았음
저는 왕순대 맛있었어요.!!


소금, 와사비장, 새우젓, 쌈장
입맛에 맞게 찍어드시면 됩니다.
저는 다양한 맛을 느끼기 위해 전부다ㅎㅎ촵촵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가지고 와요.


그리고 우포의 아침을 먹어봤습니다!
우포의 아침 약주는
창녕 특산물인 양파가 들어 간 술입니다.
창녕에 왔으니 한번 먹어 보고 싶어서
도전! 달짝지근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면 또 먹을듯!


순대전골
부추랑 깻잎 팽이버섯이 올려져있고
라면사리 추가했습니다.
들깨가 듬뿍들어있어서 얼큰 고소했어요.
전골인데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았다는.
그리고 소창순대가 들어있어요.


마무리는
볶음밥
별모양으로 만들어 봤어요.ㅎㅎ
역시 볶음밥은 진리💜

배터지게..
알차게 해치웠습니다!
순대의 속은 만두 같았고
진짜 소창, 막창을 써서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주소 : 경남 창녕군 도천면 일리새긴길 8

11:30~ 20:00 명절휴무

화왕산 우포늪 근처에 있는 순대 전문점
도천진짜순대 원조집
먹깨비 후기였습니다. 행복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쏘밍의 보라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