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맛집 행복

[💜부산 사상구 맛집 돌쇠 깍두기] 주례 맛집 안창살 소고기 맛집 다녀왔어요.

 

"반갑습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유쏘밍입니다."
오늘은 먹방 맛집 행복한 포스팅이예요.
뿌이뿌이뿌우이~🥳


퇴근 후
저녁을 뭐 먹을까하다가
현지인(?)추천 ~~
부산 사상구 주례 맛집
"돌쇠 깍두기" 에 갔어요.
이름만 들어서는 감이 안오시죠?
드루와~ 드루와~~ㅎ


주례역 6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3번 출구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했어요.)
대기 2팀 있어서 기다렸어요.
극한의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기본 반찬 셋팅되고 활활 불이 들어왔어요.

⭐️비빔국수
⭐️옥수수콘
⭐️간장깻잎
⭐️콩나물국
⭐️기름장마늘땡초기타등등



안창살 깍두기 3인분
깍두기처럼 생겨 그래서
가게 이름이 돌쇠 깍두기인가봐요.
빛깔이 곱네요. 역시 소고기라면서~~👍
먹는다고 바빠서 메뉴판은 못찍었네요ㅠ
안창살 깍두기 9,000원!


고기 맛있게 익는 소리가 들리시죠?
깻잎에도 싸먹고~ 비빔국수에도 싸먹고~
그냥도 먹고~ (아행벅해)
육즙살아있고 쫄깃쫄깃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질긴건 아니예요.
저는 식감이 쫄깃한게 좋아서
취향저격💜
부드러운건 꽃살깍두기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탄수화물 중독이라
된장 + 밥!!! (냉면도 있어요)
된장 찌개 두부👍국물 캬~
맛집 소개 포스팅하면서 침이 고이네요.ㅠ
된장찌개에도 소고기가 들어 있어서 놀랬어요.
2인분이라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그리고 직원분들이 다들 친철하셔서 더 좋았습니다.

식감 좋은 소고기
맛있고 저렴한 소고기
주례 소고기 맛집

돌쇠 깍두기
주소: 부산 사상구 가야대로 273
영업시간:17:30~22:50
휴무일: 일요일

맛집 공유해요.
행복 공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쏘밍의 보라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