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전달 리뷰

[💜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 유산균] 1년 복용 리뷰입니다.


반갑습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유쏘밍입니다. 하핫😄


오늘은 제가 꾸준히 챙겨 먹고 있는 질유산균
#자로우펨도피로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다먹었어요!



1통 비우고 이번에는 2통 샀습니다.
50억 유산균이 위산에서도 살아서 장까지 간다는!
그래서 유산균 중에서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최저가 득템!!!

해외직구라 배송이 오래 걸려도 가격이 저렴하여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관세사에서 카톡이 왔어요. 개인정보등록하면 끝!

해외직구 어렵지 않아요~


언박싱!! 해외직구. 해외에서 온 상자



자로우 펨 도피러스 60알 2통을 주문하였습니다!
든든해💜

자로우 펨 도피러스 2박스

 

뚜껑을 열면 은박지가 ~

손으로 뜯기가 힘들어서 칼로 스싹스싹 개봉했어요.


자로우펨도피로스여성유산균 알약



저는 가루보단 알약이라 먹기가 편했습니다.
작은 사이즈라 목넘김에 불편함이 없었고 복용 방법도 쉬워 물과 섭취하면 됩니다.
그리고 냉장보관용과 비냉장보관용이 있는데
찾아보니 냉장보관용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냉장보관용으로^^

자로우 유산균이 저의 면역력을 지켜주고 있어요.
현직 수영강사로 일하고 있어 감기 걸리기 쉬운데
1년동안 감기 안걸리고 이너뷰티 좋아지는 효과를 톡톡히 보고있어 매번 찾고 있습니다. 추천👍
정말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여성분들~
자로우펨도피로스유산균으로 같이 이너뷰티 해요💜
아 참! 그리고 내 여자의 면역력을 챙겨주는
센스있는 남성이 되어봅시다!^^


유쏘밍의 보라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