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전달 리뷰

[💜코오롱 안타티카] 2020년 코오롱 안타티카 구입 후기입니다.

반갑습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유쏘밍입니다.

2020년 코오롱 안타티카가 나왔어요.
추워지는 겨울을 나기 위해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너무 이뻤어요😍

우리는 겨울이 반갑다.
우리는 안타티카로 간다.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코오롱스포츠 티타늄 컵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추첨을 통해 오스키 인형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원해요!!!
너란 아이 갖고싶다....


코오롱 멤버십에 신규가입하면
10%로 할인 !


여성 안타티카 코쿤 색상은
애쉬, 뉴트럴 카키 이렇게 있어요.


남성 안타티카 데일리 색상은
토프 그레이, 차콜 카키 있어요.

이번 안타티카는 디자인도 다양하고
색상도 다양하게 나왔어요.

여성 안타티카 데일리는 조금 작게 나온편이였고
여성 안타티카 코쿤은 조금 크게 나왔다고 합니다.
남자 안타티카 데일리는 정사이즈라고 하네요.
옷이니까 입어보고 사시는게 좋을듯!

인터넷으로 주문하였고
배송은 목요일 저녁에 주문해서
월요일에 받았습니다.


언박싱😍
박스도 크고 듬직하네요.
이번 겨울은 거뜬히 나겠어요.


포장 상태


스페셜 기프트도 같이 들어있어요!


티타늄 컵이예요!
캠핑갈 때 들고 가면 되겠어요~


여성 안타티카 코쿤
뉴트럴 카키 95 구입

요즘은 숏이 대세라곤 하지만
추운게 싫은 관계로
롱을 선택하였습니다.ㅎㅎ
대세도 중요하지만 살려고....


귀여운 펭귄 ㅎㅎ
나의 품속에 ~~~


자석으로 되어있어요.
촥촥 붙는데 느낌이 좋아요.


남성 안타티카 데일리
토프 그레이 100 구입


제가 밝게 찍었나봐요.
이 색상보단 어두워요.

2020년 새로워진 안타티카

여성 안타티카 코쿤 롱 설명입니다.


남성 안타티카 데일리 설명입니다.


오스키 펭귄 인형 당첨 되기를~~🙏

오래오래 아껴 입어야겠어요.
이상
안타티카
커플 안타티카
2020년 코오롱 안타티카
구입 포스팅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쏘밍의 보라도리